티스토리 뷰



패턴..이제뜨고있다 ㅎㅎ하 벌써 추석이라구 ;ㅅ ; ㅎㅎㅎ 

형태만 대충잡았으니 정확한 사이즈와 디테일 잡아서 바로 만들어야지.. 앞섶 위치도 틀렸구 뭐..그래 :ㅅ:





은유 후드를 핑크색으로 만들어줘야하는데 귀찮기때문에 아직도 빨간모자.. 







바디 어떻게 할지 결정했다 

기존의 엔젤리젼 바디와 블로섬 바디, 메이헤드를 장터에 다시 내놓는다 

그리고 그돈으로 msd남아 바디를 들여야겠다. 폴리와 언젠가 다시 데려올 진유가 쓸 바디를..




새벽1시 30분.. 이제 자야하는데 자기싫다. 


이제 슬슬 집안에 방향에 윤곽을 알려야겠지 .. 아아.. 어떤식으로 알려야하나..

2년만 더 지금처럼 지내라.. 아직 준비가 되질못했다. 2년만 기다릴수있나?

살짝 등떠밀지않으면 일이 뜻대로 되지않으니 -ㅅ-.. ㅉㅉ


근데.. 준비가 되지않았다고 알릴필요는 없지. 이쪽이 불리해질게 빤한걸.. 

어떻게 하나 -ㅅ-.. 사실대로 알려줘도 진짜 불리하진 않을거같지만.. 

혹시 모르지 0ㅅ0 저쪽에서 뭔가 숨겨놓은게 있다면 곤란.. 으.. 어쩌나..ㅎㅎ


으으으아 젠장 항상 선수를 쳐야한다니까 ㅅ01!!





닝교옷 말인데 -ㅅ-.. 예정해뒀던 세라복.. 취소할란다 

사돌에 이번 신작이랑 카라부분이 존똑이야 ㅎㅎ 스커트 부분에서 차이가 있지만 

카라부분이. 히히히힛 뭐ㅜ 흔한 스타일이지만 실제로 그런식으로 

닝교옷 만드는데가 드물었지.. 하지만 원래 있던방식.. 하지만

구지 만들자면 내가 따라한거같은 꼴이 되어버린다 ㅠ ㅠ 

차라리 처음 계획했을때 후딱 만들어 내놔버릴껄 ㅎㅎ 뭐 됐어 패턴맞추기 귀찮아서 보류한건데

세라복 스타일은 내년 여름쯤에나 다시 생각해보던가.. 


지금은 스커트세트에 관심이 많다.. 같은 디자인이라도 

원피스보다.. 구지 투피스로 상,하의 나누는게 

핏이 더 이쁜거같다.입혔을때 허리가 짤록.. 





am 2:13


Darling, sleep on now


'인형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유  (0) 2014.11.04
9월 에이미  (0) 2014.09.16
목요일 / 금요일  (0) 2014.09.04
새벽 5시  (0) 2014.08.18
my dear  (0) 2014.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