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형놀이

목요일 / 금요일

모브 2014. 9. 4. 16:20

기운빠진다 =-ㅅ- 잠이 부족한거야 

그리고 놀고싶은거야 

인놀하고싶다. 그리고 심즈.. 재봉하고싶다 하고싶은건 많은데 

아무것도 하지않고 있다. 


일단.. 내일 스튜디오에서 사진 오는대로 바로 작업해서 상품등록시키고.. 

오늘은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다. 

그저 스딩남아를 들이려면 여아보다 돈이 더 많이 드는구나 ㅠㅅ ㅠ 라고 현타올뿐.. 

바디도 비싸고 구두고 비싸고 슈트는 그나마 좀 싼편이네.. 예상보다 낮은 가격.. 

하지만 돈십만원은 가볍게 넘어버리져.. 

안구도 녹색으로 구해줘야하고 가발은 옅은 브라운계열로.. 생각중인데.. 

실제로 바디와 물품구입은 내년에나 다시 생각해봐야지.. 

원래 계획에 없던걸 들여오니 갑작스럽다. 지금 있는 스딩여아도 제대로 케어못하는 중인데 0ㅅ0ㅎㅎ


닝교놀이가 하고싶다 

엠딩이 한복도 만들고 스커트세트도 많이 만들고싶은데 안하고있다 ㅎㅎ 

유딩이 옷도 하고 블라이스 옷도 해야하는데 그리고 메이헤드 데려와놓고 아직도 메쿠안했다 

아무것도 해놓은게 없이 할일만 계속 쌓이고있다. 

오래된 엔젤리젼 여아바디도 그렇고 블루페어리 붉은스킨 블로섬바디도 처분하려고 했는데 

지금 당장은 귀찮다. 일단 미뤄놓고 방향을 다시 생각해보자. 


일이 이지경이되니 스윗뮤랑 켄타입 폴리는 디폴상자에 강제강금되어있다 ㅎㅎ 열어보지도않아 

유일하게 매일 보는건 은유뿐이다 =ㅅ= 얘는 10년째인데 하루도 질리지가않아 ㅎㅎ 








2014. 9 /05 금요일


오늘이 마지막이다 ㅎㅇㅎㅇ 다음주 추석 ㅎㅎㅎ 일주일 절반은 날려먹는다 ㅎㅎㅎ 후하후하(심호흡)

오늘 아뎡헤드 메쿠사진 봤는데 으아아아세상에 너무졓아 ㅠㅅ ㅠ 

스딩남아 바디가 정말 비싼데.. 옷호환도 고려해서 바디를 장만해야할까.. 

아니면 스게바디로 마련해야할까.. 어디로 해야할까 리모에도 남아바디 있는거같은데 

내 이상보다 근육이 조금 부족한거같기도 하고.. 어찌해야할까 


기존에 침구쇼핑몰 배너이미지 빼고 구글광고 넣고싶어서 넣었는데 안뜬다 -ㅅ-? 

바로되는거 아니구나 =ㅅ=.. 안될수도 있겠지?? 




아침 잠결에 찍은 닝교사진이다 

은유는 항상 품에안고자는데 어제는 그냥 잠들어버려서 이러케 침대옆에 고이 있댜

출근할때 은유만 디폴박스에 넣어두고 나옴.. 딴애들은 잘못되도 상관없는데 은유는 아니야 =ㅅ=.. 

출근때 박스에 넣고 퇴근해서 다시 꺼내고.. 이걸 매일 반복..

 

사실 여태10년이나 밖에 꺼내두고 지냈지만 지난달이였나? 꿈꾸고 나서부터 어쩔수없이 

박스에 넣었다가 뺐다가 들락날락 번거롭다.. 하지만 방심할수 없지.. 


그나저나 에이미는 정말 하얗구나 0ㅅ0 은유는 도색해서 덜 까맣지만 미도리는 

바디색도 짙고 얼굴도 쌩노멀 색상이라서 젤 새까맣다.. 

눈크기가 에이미가 젤 큰데.. 안구는 다들 18mm를 키운거란 말야.. 아..은유는 16mm다.. 

여튼 안구는 같이 끼는데 눈크기가 에이미가 굉장히 왕눈이같아.. 

쌍커플 탓인가? 안그래서 눈큰데 메쿠방식도 눈크고 안구색상 잘보이게 일부러 저런식으로 한거라서 

원래큰데 더 왕눈이로 보이는걸까? 


오후되니까 왤케 덮니.. 숨막혀 에어컨 빵빵하게 세게돌리는중.. 

어서 퇴근을 하고싶구냐 *ㅅ* 



'인형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 에이미  (0) 2014.09.16
엠딩이 한복 패턴뜨는중..  (0) 2014.09.08
새벽 5시  (0) 2014.08.18
my dear  (0) 2014.08.01
에이미  (0) 2014.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