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ods Review

이달의 덕질

모브 2014. 6. 5. 14:42

월초에만 몇개를 지른거니

여태 뭐 안사다가 이번달에 돈도없는데 막사네 ㅋㅋㅋ

이번달은 힘들다 정신똑바로 차리지않음 내가 죽는다

자꾸 머리가 멍해진다구 ㅎㅎ


저녁에 파워퇴근하고 이곡동간다 내 에이미 이뻐서 바디사쥬러구.. 간댜

바디해주고 메이크업 작년에 정말 대충해놓은거 지우기 귀찮으니 

덧칠에 수정해주려구해.. 아이라인 쌍커플라인 그려줄게:)


오늘 택배도착한거.. 블페 블로섬바디.. 지금 경비실에 있습니다

저녁에 찾으러 갑니다 .. 근데 내가 블로섬바디 왜샀나 ㅋㅋ 

지금 은유바디 뾰족무릎이 지겨워서 바꾸려고샀는데 구지 안사도 돼는데 

구지 사버렸네.. 어쩌니 뭐 써야지여^---^.. 어차피 은유줄거니 아깝진 않아


오늘은 가발도 2개 지름.. 우체국으로 오늘 발송했다고하네 

내일 빨간날인데 오려나? 안올듯.. 뭐 다음주까지 기다려야지 갠찮아 기다릴수있어:)


내일 빨간날인데 좀 놀면좋겠다 놀게해주세여ㅠㅅ ㅠ

주말에 이쁜옷 만들어야지 ㅎㅇㅎㅇ 이번주엔 몸힘들어도 무조건 한다.. 한다고.. 한댜 ㅠㅅㅠ